Acrobat 비정품 Adobe 앱이 차단되었습니다 팝업 메시지 해결하기
이 블로그 포스트에서는 최근 Adobe의 Acrobat에서 발생하는 비정품 Adobe 앱이 차단되었습니다라는 팝업 메시지의 원인과 이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겠습니다. 많은 사용자들이 이 메시지에 당황하며,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본 포스트를 통해 문제를 확실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비정품 Adobe 앱이 차단되었습니다 메시지 발생 이유
우선 Acrobat 비정품 Adobe 앱이 차단되었습니다 팝업 메시지가 발생하는 이유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Adobe는 사용자들이 소프트웨어의 정품 라이센스를 사용하고 있음을 확인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컴퓨터에 설치된 Adobe 앱을 점검합니다. 이때, 라이센스 상태가 변경되었거나 확인되지 않는 경우, 사용자에게 알림을 보냅니다.
Adobe의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경우, 정품 라이센스를 사용해야 법적인 문제나 소프트웨어의 기능 상실을 피할 수 있습니다. 라이센스가 확인되지 않을 때 나타나는 이 메시지는 비정품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을 방지하고 정품 구매를 유도하기 위한 조치 중 하나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메시지는 크랙된 버전의 Adobe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때 발생합니다. 이 외에도 기업이나 개인이 소프트웨어의 잘못된 설치로 인해 라이센스 인증에 실패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는 이 메시지가 발생할 수 있는 일반적인 상황을 정리한 표입니다.
발생 원인 | 설명 |
---|---|
크랙된 소프트웨어 사용 | 비정품 또는 크랙된 Adobe 소프트웨어 사용 시 발생 |
잘못된 라이센스 상태 | 라이센스의 변경이나 오류로 인해 인증에 실패 |
설치 문제 | 소프트웨어 설치 시 오류로 인해 라이센스 인증 불가 |
업그레이드 실패 |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한 후 라이센스 인증이 불가능할 수 있음 |
이러한 메시지가 나타나면 사용자들은 즉각적인 대처가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소프트웨어 사용이 제한되거나 더 큰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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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obe 앱 차단 메시지 끄기
이제 Acrobat 비정품 Adobe 앱이 차단되었습니다 팝업 메시지를 끄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방법은 비교적 간단하지만, 단계별로 신중하게 진행해야 합니다. 아래는 이 팝업 메시지를 비활성화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단계들입니다.
-
작업 관리자 실행:
Ctrl + Alt + Del
을 눌러 작업 관리자를 실행합니다. -
Adobe Genuine Software Client 종료: 작업 관리자에서 Adobe Genuine Software Client라는 항목을 찾아 우클릭 후 작업 끝내기를 선택합니다. 또한, 다른 Adobe와 Genuine이 포함된 프로세스도 종료합니다.
-
서비스 관리 도구 열기:
윈도우키 + R
키를 눌러 실행 창을 열고services.msc
를 입력하여 서비스 관리 도구를 실행합니다. -
Adobe 서비스 중지: Adobe Genuine Software Monitor Service와 Adobe Acrobat Update 같은 서비스를 찾아 더블 클릭해 중지 버튼을 눌러 서비스를 종료합니다. 이후 시작 유형을 사용 안 함으로 설정하여 재부팅 시 자동으로 실행되지 않도록 합니다.
여기서 주의할 점은 사용자 설정에 따라 서비스 항목이 다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각 서비스의 이름을 정확히 확인하고 진행해야 합니다.
서비스 이름 | 조치 |
---|---|
Adobe Genuine Software Monitor | 중지 후 시작 유형 변경 (사용 안 함) |
Adobe Acrobat Update | 중지 후 시작 유형 변경 (사용 안 함) |
이제 모든 Adobe 관련 서비스가 종료되었으므로, 팝업 발생 확률이 현저히 줄어들 것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팝업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추가적인 조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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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맨드 프롬프트에서 남은 서비스 삭제
Adobe의 정품 인증 팝업이 더 이상 뜨지 않도록 하기 위해
마지막으로 커맨드 프롬프트를 사용하여 남아있는 서비스를 제거합니다. 이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관리자 권한으로 CMD 실행: 명령 프롬프트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합니다.
-
서비스 삭제 명령어 입력: 아래 명령어를 차례대로 입력하여 각각의 서비스를 삭제합니다. 이때 컴퓨터에 따라 일부 서비스가 없을 수도 있으므로, 모든 명령어를 한 번씩 입력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bash
sc delete AGMservice
sc delete AGSService
sc delete Adobe ARMservice
sc delete AAMUpdater
명령어 | 설명 |
---|---|
sc delete AGMservice |
Adobe Genuine Monitor 삭제 |
sc delete AGSService |
Adobe Service 삭제 |
sc delete Adobe ARMservice |
Adobe ARM 서비스 삭제 |
sc delete AAMUpdater |
Adobe AAM 업데이트 삭제 |
이 과정을 완료하면 대부분의 경우 Adobe 앱에서 발생하는 정품 인증 메시지를 완전히 제거할 수 있습니다. 혹시 이 작업 이후에도 동일한 메시지가 나타날 경우, 인증 관련하여 문제를 겪고 있을 가능성이 높은데, 이때는 Adobe 프로그램을 재설치하고 인증을 다시 수행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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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론
Adobe의 비정품 소프트웨어 사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비정품 Adobe 앱이 차단되었습니다 팝업 메시지는 많은 사용자에게 불편을 초래합니다. 하지만 위에서 설명한 단계들을 통해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각 단계를 신중히 수행하면 이러한 팝업 메시지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정품 소프트웨어 사용은 단순히 법적인 문제를 피하는 것뿐만 아니라, 안정성과 보안성을 제공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비정품 소프트웨어의 사용에서 벗어나 정품 소프트웨어로 교체하는 것도 현명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정품 소프트웨어로 업그레이드하여 안정적이고 안전한 디지털 환경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통해 사용자들이 더욱 쉽게 문제를 이해하고 대처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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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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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1: Adobe 소프트웨어가 차단되었을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무엇인가요?
A: 가장 먼저, Adobe Genuine Software Client를 종료해야 합니다. 이후 서비스 관리 도구에서 관련 서비스를 중지하고 시작 유형을 사용 안 함으로 변경하세요.
Q2: 크랙버전 대신 정품을 구매하면 어떤 이점이 있나요?
A: 정품 소프트웨어는 업데이트와 기술 지원이 제공되어 안정성이 높고, 보안 위협으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
Q3: 여전히 팝업이 발생한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명령 프롬프트를 사용하여 남아있는 Adobe 서비스를 삭제한 후, 필요시 프로그램을 재설치해 보세요.
Q4: 비정품 소프트웨어 사용이 법적으로 문제가 되나요?
A: 네, 비정품 소프트웨어 사용은 저작권 침해로 법적인 문제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Q5: 이 과정을 수행하였음에도 불구하고 문제가 계속된다면?
A: 각 단계를 다시 점검하고 필요시 Adobe 고객 지원에 문의하여 추가적인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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